2016년 12월 27일 화요일

아이돌 잔치 05회 161226 레드벨벳 아이린 움짤

댓글 8개:

  1. 아이린은 사랑입니다 ♥♥♥ 진짜 이쁘고 좋네요 ㅎㅎ 요즘 혀놀림 장면도 자주 나와서 좋은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http://tvcast.naver.com/v/1332401?openType=nmp

      그리고 이건 네이버tv캐스트에 있는 아이돌잔치
      아이린 미공개 영상 아이린 먹방 부분이에요
      평창동님도 아이린 좋아하시니 함 봐보셔요
      미공개 영상도 몇개 있더라구요 ㅋㅋ

      삭제
    2. 최근 방송이 많아서 긍지 눈이 피곤해 보임 ㅎ

      삭제
    3. 앗! 15초 광고 ㅜㅜ 여러편 보기엔 15초광고 넘 김;;;

      삭제
    4. 그러게요 ㄷㄷ 그동안 방송 안주고, 활동 안시키다가 최근 들어서 뭔가 갑자기 많이 시키는 느낌 ㄷㄷ 저희야 뭐.. 아이린 많이봐서 좋긴한데, 아이린 본인은 진짜 좀 피곤해보이네요...

      삭제
    5. 이곳저곳 은근 나오는데 많음 ㅎ

      삭제
    6. 저도 다른건 몰라도 아이린 나오는 방송은 최대한 찾아보려고 노력하는중 ㅋㅋ

      삭제
    7. 기리시구낭 ㅎㅎ 힘내보자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