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갓오브하이스쿨 160521 에이핑크 보미 & 하영 움짤

댓글 8개:

  1. ㅗㅜㅑ... 무브먼트가 아주 그냥

    답글삭제
    답글
    1. 에핑은 역시 막내가 최고인듯 ㅋㅋ 몸매가 진짜 ㄷㄷㄷㄷ

      삭제
    2. 비율부터 ㅎㄷㄷ하고 슴, 궁 다 완벽 ㅎㅎ

      삭제
    3. ㄹㅇ.. 진짜 몸매가 완벽

      삭제
    4. 절대 성형으로 얼굴 이상해지지는 말았으면 ㅎ

      삭제
    5. ㄹㅇ.. 지금이 딱 좋죠 ㅎㅎ 굳이 성형같은거 안해도 충분히 서구적으로 생겼으니 얼굴도 몸매도 전부 다

      삭제
    6. 앨범내고 활동하다 휴식기에 살짝씩 시술이랍시고
      하는 몇몇이 있어서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