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2일 목요일

엠스플 투나잇 161221 아나운서 김선신 움짤

댓글 8개:

  1. 각선미가 참 예쁜 아나운서인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멀리서부터 땡겨오는 장면이라 선명하지가 않네요;;

      삭제
    2. 원래 이런 영상들은 죄다 멀리서 잡는거다보니... 그래도 이거라도 건지신게 어디에요 bb 짱짱이심

      삭제
    3. ㅇㄱㄹㅇ 진짜 귀엽더라고요 ㅋㅋ 어디 농구선수인가 누구 인터뷰하는 장면 짤 돌아다니는거 봤는데 쪼꼬매서 더 귀여워보였던 ㅋㅋ

      삭제
    4. 아 그거 보셔꾸낭 ㅎㅎ 진짜 귀요미

      삭제
    5. 넵 ㅋㅋ 그거 보니까 귀엽더라고여 그래서 더 좋아졌어요

      삭제
    6. 오~ 이것저것 잘 챙겨 보시는군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