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송년기획 해피 투게더 479회 161222 피에스타 차오루 움짤

댓글 17개:

  1. 저도 본방 봤었는데 이 날 차오루 뭔가 되게 이쁘더라고여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다리 뭐 어쩌구 제보가 들와서 봤는데 뽑을만한 장면이
      없어서 아쉽ㅎ

      삭제
    2. 아 따로 제보가 있었군요 ㄷㄷ 이 날 이쁘긴 이뻣는데 특별하다할만한(?) 그런 장면은 없었어가지고 아쉽네요 ㅠㅠ

      삭제
    3. 차오루 비디오스타 짤린거 아꿉 ㅎ

      삭제
    4. 아 맞다 제보 얘기하셔서 생각난건데, 지난주 골든탬버린인가? 그 프로에 god가 너무너무너무 따라 추는 장면에서 ioi 소미도 같이 나왔는데 그 날 따라 이쁘고 몸매도 좋더라고요 복장도 괜찮구.. 혹시나해서(?) 제보 해봅니다. 갠적으로 소미를 좋아해서요 ㅎ

      삭제
    5. 초졸은 패쑤요~ 지켜줘야죠 ㅎㅎ
      고딩되면 그때부터 ㅎㅎ

      삭제
    6. 헉 ㄷㄷ 7일뒤면 소미고 고딩이에여 ㄷㄷㄷㄷ
      그리고 저 평창동님 블로그 처음 알게 된게 수민이 짤 찾다가 들어왔던건데 크흠..ㄷㄷ

      삭제
    7. 오잉? 이수민이요? 보니하니? 내가 만들었었나? ㅎ
      찾아봐야긋네요 ㅎ

      삭제
    8. 넵 ㅋㅋ 그때 댓글도 달았었어요, 생각보다 꽤 만드셨을꺼에요, 어쨋든 소미 움짤은 아쉽게 됐네요 ㅠㅠ 요번에 kbs연애대상에서 아이린하고 수민이 되게 이쁘더라고요

      삭제
    9. 아이린 잡힌 카메라 각도 살짝 맘에 안 들던데 ㅜ
      이상한 각도로 잡아서 좀 이상하게 보였던데요?
      저만 그리 보였을수도 ㅜ

      삭제
    10. 약간 나이들어보이긴 하더라고요 ㅋㅋ 그냥 그래도 아이린이라... 시상할때 이쁘길래요

      삭제
    11. 수민이도 이 날 엄청 이뻣구요 크...

      삭제
    12. 아직 대기중인데 보다 말았거든요 딴거 한답시고 ㅎ

      삭제
    13. 하긴 요즘 연말이라 더더욱 방송이 많아지긴했죠 ㅋㅋ

      삭제
    14. 아... 짐 받아둔 시상식 영상만 8개임 ㅜㅜ 앞으로 몇몇개 더
      나올텐데 언제 보고 언제 작업들가나 ㅜㅜ

      삭제
    15. 허허... 그러게요 연말 시즌이라... 시상식이 한두개가 아니니... ㄷㄷㄷ 천천히 만드셔용 ㄷㄷㄷㄷ

      삭제
    16. 그런데다 제가 또 영화도 취급해서 ㅎㅎ 복잡함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