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6일 월요일

[영화] 목숨 건 연애 (Life Risking Romance, 2015) 윤소희 움짤

댓글 8개:

  1. 오 윤소희 이런것도 있었구나 ㄷㄷ 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짤막하게 스치고 지나가는 장면임 ㅎ

      삭제
    2. 크... 역시 평창동님 그걸 캐치해내시다니 짱입니다. 갠적으로 윤소희도 좋아하는 배우라서 좋네요 ㅎㅎ

      삭제
    3. 이 장면 거의 다 하셨을껄요 다른 움짤러분들이 ㅎㅎ

      삭제
    4. 전 평창동님 블로그만 거의 매일 들어오고 다른 움짤러분들 블로그는 자주 안가서요 ㅋㅋ

      삭제
    5. 다움에 '매의눈' 이란 카페에 죄다들 모여계심둥 ㅎㅎ

      삭제
    6. 오오.. 거기 가입하긴 했는데 자주 안갔거든요, 자주 가봐야겠네요

      삭제
    7. 네 여기 대한민국 대표 움짤러분은 다 모여계심둥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