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영화] 위싱 포 어 드림 (Wishing for a Dream, 2015) 사라 말라쿨 레인 Sara Malakul Lane 움짤

댓글 14개:

  1. 평창동님의 워터마크가 이렇게나 거슬린적은 처음입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ㅋㅋ 저도 저거 한개한개 하면서 뭐하고 있나 싶었음
      노모작은 따로 올리는 사이트가 있긴한데 귀찮아서 패쑤~

      삭제
    2. 헐 그 싸이트가 어딘가요 헉헉 ㅋㅋㅋ

      삭제
    3. 아... 귀차니즘으로 안 올려따고요 ㅎㅎ

      삭제
    4. 헉 저보다 다른분이 댓글 선수 치셨네여 ㅋㅋ
      따로 안올리셨어도 괜찮으니, 노모작 따로 올리는 사이트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아시다싶히 제가 평창동님 움짤 팬이라... 그 사이트 가서도 보고싶어요 ㅠ

      삭제
    5. 아... 최근에 귀차니즘때문에 거긴 업로드 잘 안하고 있어요 거까지 올리자니 손이 넘 많이 가서 힘듬 ㅎ

      삭제
    6. 아아... 그렇군요.. 그럼 평창동님 블로그만 열심히 와도 평창동님 짤은 놓치는거 없는거죠?

      삭제
    7. 네. 한살 더 먹다보니 귀차니즘이 늘어남.

      삭제
    8. 헉.. 그렇다고 갑자기 접으시거나 사라지시면 안되옵니다 ㅠㅠㅠㅠ

      삭제
    9. ㅎㅎㅎ 언젠가 접겠죠 그게 언제일지는 ㅋ

      삭제
    10. 아니되옵니다 ㅠㅠㅠ 평창동님만큼 꾸준히 오래 움짤 올려주시는분도 없는데 ㅠㅠㅠ 팬입니다 진짜

      삭제
    11. 여기 블로그에 올린 게시물 6390개인데 만개되면 접을지도 ㅎㅎㅎ

      삭제
    12. 만개 받고 2만개 가죠 ㅠㅠㅠ 평창동님 사라지시면 아니되옵니다

      삭제
    13. 2만개라 ㅎㅎ 몇년 걸리것네요 ;;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