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5일 목요일

IDOL ARCADE 대기실 옆 오락실 170105 우주소녀 성소 움짤

댓글 6개:

  1. 역시 성소 ㄷㄷ 예술 그 자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올해 들어 뜸하시네요 많이 바쁘신가봐요? ㅎ
      아님 원하는 짤들이 없어 다른곳 가시는...? ㅋㅋ
      그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디 원하는 짤들로 보답할게요~

      삭제
    2. 에이.. 제가 평창동님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다른 곳(?)을 갈리가 있나요 ㄷㄷ 요즘 좀 바빳어가지고요 ㅎㅎ 항상 평창동님께는 감사드리고 있어요!!
      새해에는 원하는 일 다 이루시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고, 부자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